아울러 이러한 장애가 우리은행측에서 자칭 차세대 전산망
교체 이후에 발생한 사건으로 차세대 전산망 오픈 당일에도
이러한 불편이 야기되었고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늘에도
이러한 사태가 발생한것으로 볼때 이것은 제가 보기에는 적어도
전산망 교체와 관련하여 분명 문제가 있다고 여겨지는 것입니다.
교체과정에서 전산망교체 용역업체 선정과정 및 교체작업 일체에 관한
전면적인 감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은행 상위 관계자에 대한 엄중 문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교체용역과 관련하여 무슨 비리가 있지 않다면 어떻게 이런 일이 다른
시중은행에서는 전혀 발생하지 않는 일이 일어날수가 있겠습니까?
향후 더 큰 문제가 또다시 발생하여 더 큰 피해와 불편을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
소비자들에게 주기전에 차제에 엄중한 확인과 원인 규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소비자 제보에 귀기울려 주실것을 제보합니다.
작성일:2018-10-09 23:17:08 211.49.228.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