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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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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삼성전자AS 처리 부분에 대해 대응 하던 중 우먼 컨슈머에서 잘 처리 되도록 고생 많으셨습니다.
특히 담당자 분께서 내일 처럼 억울한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인 방향으로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억울한 문제가 발생 하면 주변분들께 우먼컨슈머를 소개해드려야 되겠어요.
또한 저도 도움을 받을 곳이 생기니 든든합니다.
우먼컨슈머가 번창되기를 바랍니다.
작성일:2018-11-22 11: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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