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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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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의 소비자 기만행위를 고발합니다
2022/8/13 구매대행 신청
2022/8/29 배송완료
그러나 물건 오배송되서 몰테일에 문의 접수하고 몰테일에서 신청서 접수 후 재배송 해준다는 답변 받음
2022/9/8 국내도착
2022/9/13 하기결과보고
이때부터 계속 저 상태에 멈춰있어 재문의
2022/9/15 물건 상태 재문의
2022/9/20 확인중이라는 답변
2022/9/22 재문의 후 분실로 간주되어 보상처리하겠다는
답변
현재까지 물건이나 보상처리 둘다 받지못함
고객센터는 해당 부서 전달하겠다는 말만 하고 문제해결 능력이 없어보임
해외에 사업체를 두고 있어 한국 소비자원에 신고해도 별 타격이 없는 듯합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매우 많으니 네이버 카페 ‘몰스’내용도 참고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22-09-29 13:44:10
203.251.16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