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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말도안되는 사유로 반품 거부하는 쇼핑몰

닉네임
억울한사연
등록일
2021-02-27 00:03:18
조회수
1976
첨부파일
 Screenshot_20210226-153332_Instagram.jpg (393897 Byte)
정말 오늘 억울한 일을 당했습니다.

저는 더제이수라는 쇼핑몰에서 옷을 구매했고
물건을 받자마자 보고 질이 너무 떨어져서(소재가 너무 얇아 초여름 소재, 바스락거려서 불편해보임) 바로 재포장해서 반품접수했습니다.
근데 쇼핑몰측에서 향수냄새가 베서 환불이 안된다며 일방적으로 통보해왔네요
심지어 환불처리시 이용한 택배비 5,000원 넣으라고 계좌번호 보내왔어요.

상세내역은 이렇습니다.

1. 제품: 스커트 구매 2/15 결제(네이버스토어팜)
2. 택배도착 : 2/23 15:59
3. 반품접수 : 2/23 19시 이후(퇴근후 보자마자)
4. 택배수거: 2/24 오전
5. 반품거부사유 : 향수냄새

1. 불만제기 이유1: 평생 향수 뿌려본적이없음
2. 불만제기 이유2: 일반적으로 향수를 하체에 뿌리지않음
3. 불만제기 이유3:택제거 없고 수령하자마자 시간텀 없이 환불접수함, 반품거부에 대한 객관적 사유없음, 지극히 주관적인 향수냄새가 원인 (이는 검수자의 향수일수도, 택배배송중 생긴 냄새일수도)
@참고로 택배포장은 비닐이 다였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일방적 통보로,
그것도 향수한번 뿌려본적 없는 소비자에게
향수냄새라는 말도안되는 사유로
반품 거부 통보 당했습니다.

더 황당한건 인스타 DM으로 쇼핑몰대표가
응대한 내역입니다.
대화가아닌 조롱이라고 밖에 안느껴졌어요.
상식적으로 어떻게 코를 찌르는 악취를 사람이 옷에 베게 하겠습니까? 다른 건 전혀 문제없고 냄새만 나도록 어떻게 합니까 약물을 들이부은것도 아닌데

정말 불쾌해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인터넷 쇼핑몰이자
네이버 스토어팜 등록업체의 말도안되는 갑질
피해자 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소비자원에도 고발했고 공정거래위원회에도 접수했으나, 대기중이네요.

쇼핑몰에서는 고발하라고 뻔뻔하게나오니
너무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일:2021-02-27 00:03:18 121.160.22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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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21-03-04 09:4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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