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헤어매직약 설명부족한 설명서 및 너무독한성분

닉네임
고슴도치녀
등록일
2021-02-19 19:17:55
조회수
1353
첨부파일
 1613715228037-0.jpg (295821 Byte)
안녕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어디다제보를해야할지 몰라 우먼컨슈머에 제보하게되었습니다...

올바른제품을 팔고있는건지 의문입니다.
셀프매직약을 처음부터끝까지 설명서대로 했지만 머리가
싹다녹아내려 머리카락의 4분의1이 날아간상황입니다.
설명서에는 저처럼 길고숱많은머리에관한 주의사항으로는 연화시간을 준수하라는 내용뿐이고 구체적으로어떻게해야하는지는 기재되어있지않았는데그러면 머리카락윗부분바르고씻어내고 중간바르고 씻어내고 끝에바르고 씻어내고 해야하는건지.. 무엇보다 성분이뭔진모르겠지만 약이 엄청독합니다.

더 이상한점은 체험단, 협찬으로 리뷰를다채운건지 ( 물론 저도 체험단을통해 접하게된제품입니다. ) 평점이 아주좋습니다. 평점1점리뷰에 저처럼 해당제품쓰고 머리카락이 싹다녹아내린분들이 몇백명있습니다. 그중에 건강하고튼튼한모발을가진 10살아이에게시술했다가 머리가 한움큼씩끊어져 병원에서 휴지성탈모 진단받고 8만원치 약타먹이셔서 죄책감에미치겠다는 어머님도계시고요.
더심하신분들은 두피가 벌겋게일어나서 병원다니시고 머리가 저처럼 녹아내려
숏컷치시거나 30만원들여 붙임머리하는상황이 다반사인데 이회사는
아무런조취도하지않고 문의하면 고객님이 시술잘못해서그런거다~ 라는답변만합니다 속수무책이예요

진짜문제있는제품같아요. 저는 지금 사용한지 3달은됬는데 사용일주일후부터 암환자처럼 머리가빠지더니 목욕탕가서 머리감으면 사람들이 다이상하게쳐다볼정도로 머리가 매일 변기에 담긴양만큼 1달동안빠졋습니다. 지금도 간간히 20가닥씩은매일끊어지고있고요. 이 끊긴머리가 자라면서 머리카락뒤가 모히칸머리처럼 까치집도아니고 뒤에가난리가나서 미용실 세곳을다녔는데 어떻게사람머리를 이렇게만드냐고 저희는 손을못대겠다고 다 튕긴상황입니다 알바면접보러 두군데나갔는데면접보시는분 두분다 제머리를언급하는걸보고
충격받아서며칠째 밖에안나갑니다. 저만그런거면 내가잘못했구나하는데 진짜
저처럼 머리가몽땅녹아내려 병원다니시고 머리다자르시는분들이 한둘이아닙니다.
제발무슨조취좀해주세요 저도 체험단으로 협찬받아 진행한상황이고 해당 업체는 계속 체험단으로 블로그작업해서 좋은성분에싼가격으로 파는척 하고있습니다.
이건진짜아닌것같아요 제가정신적으로충격받은피해보상까지하라는것도아니고
붙임머리라도 배상해달라는데 30만원중 반을 배상해주겠다고합니다.
그마저도 우리제품에이상이있는것은아니나 고객님의마음을 이해해서 해주는거다~
라고 선심쓰는양 말합니다. 집단소송까지생각하고있어요 빠른조취간곡히부탁드립니다.
팔아선안될제품을팔고있어요.

해당 업체대표와 연락이닿았는데 고객님 머리카락이길고 숱이많아서 시술방법에문제가있었던거라고 끝까지밀어붙힙니다. 하지만 설명서에는 그저 " 본인의 머리숱과기장에따라 알맞게조절해서 쓰라" 는내용뿐입니다.
대부분 이제품을 사서쓰는분들은 여성일테고
머리시술전문가들도 아닌데 저러한 애매모한설명으로
저같은 피해자들이 계속생겨서는 안된다고생각해요
10살짜리 건강한아이머리에 시술해도 다끊어지는
헤어시술제품 계속팔아도되는건가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추운날 고생많으십니다.
작성일:2021-02-19 19:17:55 210.91.10.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