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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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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음식물 처리기 렌탈계약 파기 원합니다.

닉네임
소비자
등록일
2020-07-02 16:02:28
조회수
1047
첨부파일
 20200518_082233_HDR.jpg (347596 Byte)
공영방송홈쇼핑을 통해 B 음식물처리기를 신청하여
렌탈접수 하였고 전자 계약을 하고 설치 받았습니다.

설치 후 조금씩 음식물 썩는 냄새가 나기 시작하더니
씽크대 하부장을 여는 순간 썩은 냄새가 나는 물이 쏟아져 내려 왔고
씽크대는 이미 물을 먹어 부풀어 있었습니다.

음식물 처리기 설치 후 씽크대 하부장에 수납할 공간이 적어져
물건을 수납하기 어려워 설치 후 하부장 문을 열 일이 없었는데
냄새가 하도 나서 한번 열어 보았던 것인데
기계상부에서 "똑똑" 물방울이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A/S 접수 후 기사님이 방문해 분해 후 다시 설치해 주시고 가셨는데,
설치 후 또 누수가 발생하여 살펴보니
이번에는 개수대 위쪽 배수구쪽에 씰링이 제대로 안되어 그사이로 물이 스며들고 있었습니다.
누수부분으로 기사님 2명이 재방문해 개수대 배수구 부분에 씰리콘을 발라주고 가셨습니다.

그뒤로 누수는 발생이 안되지만 기계가 계속 오류작동하여 기사님이 또 A/S하시고
이제는 아예 작동조차 되지 않습니다. 센서오류 부분 등에 문제였습니다.

잔고장이 계속났고, 씽크대 오염 등이 돼 환불 받고싶습니다.
씽크대 오염 부분 보상도 받고싶어요.
작성일:2020-07-02 16:02:28 121.160.22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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