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정수기 4번 고장, 환불안해주려하네요

닉네임
화나요
등록일
2020-04-28 09:41:02
조회수
1245
첨부파일
 KakaoTalk_20200428_093905376_01.jpg (464927 Byte)
냉온직수 정수기를 3년 렌탈 중입니다.

2년째인데 벌써 4번 고장이 났어요. 온수 불이 꺼지면서 아예 안됩니다.

3번째 고장때 담당자가 2달안에 고장나면 위약금없이 환불해주겠다고 말했습니다.
2달안에 고장 나길 바래야되나요? 위약금은 20만원 정도라네요.

3달 지난 지금, 4번째 고장입니다.

화가나서 계속 환불을 요구했더니 다른 제품으로 3년을 계약하자고합니다.

불량제품이면 당연히 환불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일:2020-04-28 09:41:02 121.160.22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