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제 명의를 도용해 폰을 개통했습니다.

닉네임
LGU+명의도용
등록일
2020-03-30 15:54:58
조회수
1201
LG유플러스 이용자입니다.
갖고 있던 공기계를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개통할 당시, 대리점주가 바쁘다하여
신분증을 맡기고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몇 개월 후 새 휴대폰(삼성) 출시 소식에 대리점에 예약을 걸어놓았으나 공식 홈페이지 혜택이 더 좋아보여
대리점 예약을 취소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 폰을 구매해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휴대폰 요금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것 같아 확인하니 저도 모르는 제 명의의 휴대폰이 개통돼있었습니다.

제가 갖고있던 공기계가 아이폰8이었는데 요금 목록에는 아이폰X-64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새폰인 삼성폰과 저도 모르게 개통된 아이폰X-64 요금이 각각 제 계좌에서 빠지고 있었습니다.

대리점에 문의하니 실수라고 하고 고객센터에서도 정정신고가 들어왔다고 해명하는데
전 정정신고서를 쓴 적이 없습니다.
확인해보니 대리점에서 제 명의로 폰을 개통하면서 성까지 잘못 기입해놓으셨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박씨면 김씨로요. 전 그 계약서(가입서)를 쓴 적도 없습니다.

대리점과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제가 사과 한 마디 없다가
제가 경찰에 명의도용과 사문서위조를 신고하겠다고 하니 그 때서야 보상을 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보상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한 설명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진정성있는 사과를 원합니다.
작성일:2020-03-30 15:54:58 211.48.109.1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