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ssg닷컴에서 au테크전동스쿠터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00100원입니다
19년 12월6일구매 11일 저녁 수령했습니다 비도 많이오고 연말이라 잦은회식에 몇번타지도않았고
구매한지 1달도안되 베터리 충전이 안되서 보관하고 있다가
1월 17일 다시 충전시도중 1차로 베터리가 스파크와 연기가 일며 터졌습니다
이를 au상담사(카카오톡)에게 구매한지 1달이전에 충전문제를 인지했고
이후에 배터리가터졌다고 초기불량같아 교환을 원했지만
정확한 원인파악을 이유로 센터 방문을 요청받았습니다
A/S센터를 안내받고 예약후 1월 26일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센터는 A/S를 하는 전문매장이 아니라 간단한 수리를 할수있는 판매처였습니다
1차 폭발시 베터리 뿐만 아니라 소음도 발생했으나
센터점에서는 소음부분과 베터리와는 관계가 없으며 못고친다 했습니다
au테크에서는 소음발생은 운행에 문제가 없다며 배터리교체뿐 문제점지적에 대한 질문을 회피했고
올바른 대화와 상담이 불가능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전화로 전화를걸었지만 연결되지 않습니다
유선상담진행하지 않는다고합니다
대답회피와 상담진행이 불가하다 판단에 구매한 ssg닷컴에 상담원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소음발생에대한 A/S불가며 베터리만 교체해준다고 해서 문의드렸더니
구매한지 한달넘어 교환불가라 같은 안내를 받았습니다
일주일넘게 상담사와 건너건너 문제점을 말했고 본사로 보내 A/S를 진행한다 했습니다
본사A/S를 검색해보던중 https://cafe.naver.com/aumobiles/6125 (au테크 소통게시판)에 A/S에대한 불만사례들
(수리보내고 1달이상걸림, 구매한지 얼마안되 A/S를보낸 새상품이 다 긁혀 중고가되어 돌아왔다는등...) 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고민끝에 본사로 보내지 않고 다른업체에 비용부담하는 수리를 선택했습니다
베터리 교체만 완료된 제품을 2월 10일 센터에서 픽업하고 또 그냥두었다가
충전해보니 발생하는 소음과 운행에는 문제가
없다는말데로 괜찮아보여 다시 몇일 탔습니다
이용시 출퇴근용으로 사용했고 출근시 주행시간은 8분에서 최대 15분거리 입니다
매일 이용하지 않는편입니다 3월6일 어제 출근하는길 운행했고 회사창고에 두고 퇴근했습니다
집에오자마자 불났다는 연락을 받고 회사로 달려갔는데
킥보드가 2차 폭발을하면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발생한 화재는 크게 번지지않을때 회사내부 소방장비로 진압을 했지만
창고전체에 불이 번질뻔한 대형 화재가 될수도 있던 상황이였습니다
처음 문의를 할때부터 초기불량같다 의견을 반복적제시했지만
교환및 환불도 안해주고 A/S또한 부분적으로 진행하고
카톡문의에대한 답을 더이상 하지않습니다
회사에서 발생한 불로 회사에서 불이익을 받을수도 있고 불이나며 회사에 피해도 입힌상황이지만
여전히 무응답입니다
작성일:2020-03-08 02:27:59
125.146.1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