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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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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LF 몰의 무책임한 태도에 화가 납니다.

닉네임
황소
등록일
2020-02-12 15:56:52
조회수
462
지난주 네이버쇼핑에 입점해 있는 LF몰에서 닥스 지갑 20만원-->4만6천원으로 타임특가 하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 하나뿐이었고 특별히 사이즈나 상품 선택란이 없어 네이버페이로 결제 하였는데
다음날 LF몰 담당자가 연락이 와서 제가 여러 상품중 상품 선택을 하지 않아 구매할수 없으니
직권취소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해가 되지 않는점이 선택란이 없었고
일반적으로 상품 선택을 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는데
네이버페이 결제는 바로 진행 되었거든요.

네이버쇼핑에 문의하니 결제만 네이버페가 담당하고
상품은 LF몰에 문의 하라고 해서 LF몰 본사에 문의하니
네이버 몰 입점물건은 본사 담당이 아니라 하네요.

결국 LF몰 고객센터 통화 결과 담당자는
위 내용과 같은 선택이 명확히 되지 않음을 반복해서 말해
소통이 되질 않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뒤 그 쇼핑몰에는 다시 같은 제품을 사진을 바꿔 올려 팔고 있습니다.

현재 취소를 거부하고 있는 상태이며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LF몰 담당자의 정중한 사과를 원합니다.
작성일:2020-02-12 15:56:52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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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20-02-17 14:27:48
LF몰 C/S 팀장님께서 도의적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시정하겠다고 소비자분께 정중하게 사과 했다고합니다.
우먼컨슈머는
기업(생산자)과 소비자가 원만하게 해결하고
소통하는 커뮤니티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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