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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티브로드를 고발합니다.
 gun 
 2019-12-07 16:31:02  |   조회: 355
첨부파일 : -
티브로드 인터넷+TV 상품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TV를 구매했는데도 화면깨짐 현상이 줄지않아 AS신청을 해서
7/19, 7/29,8/9 기사가 방문하여 셋톱을 교체 했었습니다.
그뒤 사용중 또 화면이 빨리 넘어가지 않고 불편함을 느껴
11/19, 11/22 다시 as를 받았습니다.

22일 기사님이 더이상 해줄수 있는 상황도아니고,
다른 인터넷도 알아보라고도 하셨고
가시고나서 확인하는 중에도 고쳐지지 않아 해지신청을 했더니
11/25에 본사(품질부서)직원이 방문하겠다고하며 다시 다녀갔습니다.

그뒤 통화를 했더니
티브로드직원에게서 돌아오는 말은 보상을 바라냐는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거 필요없다고 해지해 달라고 하니
위약금을 45만원 내라는거 입니다.

계약기간이 남긴했지만 잦은 고장으로 사용에 불편함을 주고도 위약금 얘기만 계속했습니다.

지금은 장비를 철수해가긴 했지만 마무리는 되지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비자보호원에서 공문을 보냈지만 티브로드측에선 받아들일수 없다고 합니다.
2019-12-07 16:31:02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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