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티브로드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gun
등록일
2019-12-07 16:31:02
조회수
851
티브로드 인터넷+TV 상품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TV를 구매했는데도 화면깨짐 현상이 줄지않아 AS신청을 해서
7/19, 7/29,8/9 기사가 방문하여 셋톱을 교체 했었습니다.
그뒤 사용중 또 화면이 빨리 넘어가지 않고 불편함을 느껴
11/19, 11/22 다시 as를 받았습니다.

22일 기사님이 더이상 해줄수 있는 상황도아니고,
다른 인터넷도 알아보라고도 하셨고
가시고나서 확인하는 중에도 고쳐지지 않아 해지신청을 했더니
11/25에 본사(품질부서)직원이 방문하겠다고하며 다시 다녀갔습니다.

그뒤 통화를 했더니
티브로드직원에게서 돌아오는 말은 보상을 바라냐는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거 필요없다고 해지해 달라고 하니
위약금을 45만원 내라는거 입니다.

계약기간이 남긴했지만 잦은 고장으로 사용에 불편함을 주고도 위약금 얘기만 계속했습니다.

지금은 장비를 철수해가긴 했지만 마무리는 되지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비자보호원에서 공문을 보냈지만 티브로드측에선 받아들일수 없다고 합니다.
작성일:2019-12-07 16:31:02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