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세탁조 청소업체 피해사례(DK00)

닉네임
딜링이
등록일
2019-12-02 18:14:36
조회수
786
▶ 2019.08.03일 인터넷싸이트를 보고 DK 00 업체에 세탁조 청소예약을 하였습니다.

나름 공중파에도 나오고 홈페이지에 방송출연했던 연예인들도 사진찍어 올려놓았기에 믿었습니다.

▶ 이후 2019.8.15 서비스진행을 하였습니다.


■ 청소진행후 현장 현금지급(계좌이체)했고, 이후 저녁에 빨래를 돌리려하니 세탁조 돌아가지 않아 연락을 취했습니다.

다음날 이사로 인하여 빠른조치를 요청하니 담당기사 익일 방문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9.8.16 이사진행중 오전중 방문요청했으나 담당기사가 사무실로 연락하라하여 사무실로 연락했으나

사무실에서는 담당기사랑 통화하라 서로 책임회피하기 바빴습니다.



이사중 수차례 기사/사무실 전화통화끝(통화중 언성높아짐)에 담당기사 방문하겠다고 했으나 이사갈때까지 방문하지

않아 결국 세탁기는 두고 이사진행을 하였습니다.



저는 새로운 이사집에서 정신없이 이사진행중이었으나 오후늦게 연락이 와서 수리하러 오겠다고 합니다.
제가 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 그럼 수리해놓으시고 가시라고 했습니다.

담당기사 빈집에 와서 수리진행하시고 이제 이상없다고 하셔 원인이 무엇때문인지 물어보니 나사 하나가 조여지지 않아서 돌아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밤에 전에살던집에 와서 세탁조 상태를 확인했으나, 소음이 굉장히 심했습니다.

담당기사 물어보니 평평한곳이 아니라서 수평이 맞지않아 그럴수 있다고 하여 알겠다고 하고 전화 종료하였습니다.

혹시 몰라 소음영상은 찍어두었구요




세탁기는 어머니댁에서 사용하기로 하여 다음날 세탁기를 어머니댁(대전)으로 보냈습니다.

어머니께서 그날 세탁기 돌려보시는데 소음이 너무 커서 사용하기 어려울것같다고 하셔 담당기사에게 전화했더니

통화가 잘 되지도 않고 통화되었을때는 세탁기가 이동중에 고장난거라고 주장을 합니다.

본인은 처리하기 힘드니 사무실이랑 얘기하라며 책임회피합니다.


이후 사무실과 수차례 통화하며 결국 큰소리치며 베짱으로 나와 고발하겠다고하니 그러라고 합니다.

(사무실 / 담당기사에서는 처리회피, 연락회피, 해결의지 전혀없음.)




그래도 담당기사께서 고생하시며 하셨던거라 다시한번 담당기사와 통화도하고 문자도 주고받으며 저희에게 사과까지

하셨습니다. 그래서 해결해주시리라 믿고 마냥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세탁기는 사용을 해야해서 삼성AS요청을 하여 기사님 방문했으나 세탁조 분해후 조립을 잘못해서 발생

된거라고 합니다. 또한 나사를 어떻게 조여놓았는지 AS센터에서 풀수가 없어서 업체에서 나와서 나사를 풀어줘야

세탁조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결국 조립문제로 세탁조 교체를 해야하는 상황 비용 20여만원 발생★




너무 어이가 없는 상황에 어째든 나사해결을 해야 세탁조를 교체를 하던 말던 해야하는데 계속 연락주겠다고하고

담당기사는 어느날 갑자기 제 전화와 신랑전화를 차단 해버렸습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사무실로 항의하며 처리요청했으나 여직원이 확인후 연락주겠다고하고 시간만 끌고있는 상황입니다.

기다릴수없어 저희는 서브세탁기를 새로 사드렸구요...




사무실 또한 전화 잘 받지도 않으며(아무래도 핸드폰번호를 아니 안받는느낌)

아직까지도 해결되지않은 상태로 저같이 피해보시는 분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습니다.




아직도 버젓이 당당하게 영업을 하고 계시며 후기글도 칭찬일색입니다. 작업글인게 너무 티가납니다.

후기를 작성하려고해도 쓸수가 없거든요~~~~~




※ 홈페이지에는 AS책임보험가입으로 AS까지 책임지겠다고 광고하며 고객을 우롱하고 있는 이 업체를 누구도

이용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홈페이지에 통신판매신고도 되어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은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작성일:2019-12-02 18:14:36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