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GM쉐보레 제보합니다.!!!

닉네임
킴동
등록일
2019-11-30 12:17:07
조회수
743
첨부파일
 6A412716-4370-48EC-A191-94241B7B3E32.jpeg (2092904 Byte)
1. 신차 구매 시기 : 9월 30일
2. 발견시기 : 11월 18일
3. 그 사이 기간 동안 녹이 쓸만한 여지 있었는지 : 제가 차에 무슨 감정이 있다고.. 이상한 짓을 했을가요.. 차를 저는 평소차와 같이 타고다닌것뿐이없습니다. 저도 카페에서 발견하고 혹시나 하고 봤는데 이미 녹이 있더라고요 50일가량 된 차인데.. 녹이 핀다는 건 문제가 있는 거고 누가 봤을 때도 단기간에 녹이 피었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팔 때부터 녹 있었다는 거죠. 지금 현신 차를 출고 받은 사람들도 녹이 있다고하고요.!!
4. 신차에서 녹 발견해 얼마나 황당한지?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GM 쉐보레 측은 당연하게 이런 차를 팔고 있습니다…. 그래놓고 대응도 더 웃기더라고요..

(사례1 처음 녹을 발견 못했을시)
왼쪽 조수석 창가 쪽에서 달그락달그락 소리가 나고 트렁크 쪽에 도장 불량이 심했습니다. A/S 센터에 전화하니까 우선 A/S 센터 점으로 오라고 하더라고요 평일만 운영해서 그래서 직장인인 저로서는 휴가를 내고 갔었습니다. 갔지만 부품요청을 해야 하고 예약을 당장 수리는 안된다고 날짜를 잡고 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입고 후 대차가 안 되냐고 물어봤지만, 규정상 안 된다고 말만 할 뿐 대차는 안된다 해서 그래…. 이정도쯤이야 하고 11월 25일 월요일 입고예약을 잡고 다시 휴가를 내서 가기로 했습니다.

(사례2)
예약을 해놓고... 카페에 녹에 관한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저도 혹시나 하고 11월 11일 월요일 퇴근하고 늦은 저녁 시간에 확인했는데…. 역시나 녹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다음 날 25일 입고하기로 한곳에 전화했고…. 이러한 상황을 이야기했지만 그것도 확인해보고 다른 날 또 예약을 잡아야 할 것 같다…. 하셨습니다. 저는 그래서 쉐보레 고객상담센터에 전화를 했고 이러한 상황을 이야기했습니다. 상담사는 그러면 25일 월요일 입고를 하기로 했으니 그때 입고를 하고 부품이 오거나 수리가 될 때까지 대차 요청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기존입고하기로 한 A/S 센터에 전화를 했지만 그것 또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저는 고객상담센터에 전화했고 다시 안된다고 이야기하자 그러면 본사로 접수를 해준다고 했고 그러면 언제 처리가 되는 거냐 물었지만 확실한 답은 안 해주고.. 본사에서 연락이 갈 거다…. 라고만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그럼 그 전화는 언제 오냐고 물었고 그 상담사는 빠르면 이번 주 안에 연락 갈 거다 또는 늦으면 11월 25일 월요일 오전 중으로는 전화가 갈 것이다. 이야기해 주더군요.. 안에 녹가루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내부환경도 안 좋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 저는 하루빨리 대처해주길 원했고 차를 판매한 딜러에게도 연락해서 사례를 말했습니다. 한번 알아본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본사에서 전화 일절도 없더군요.. 답답한 마음에 22일 금요일 차를 판매한 쉐보레 딜러분에게 말을 하였고 딜러분이 오셔서 확인하시더라고요…. 나도이런경우는 처음이다 말만 하실 뿐.. 그럼 고객상담이나 본사에 이야기해달라 하는데 연락할 방법이 없고 고개 상담에 전화해도 우리말은 무시한다고만 말씀하시더군요.....결국, 저한테 해야 한다는 소리인데 그래서 또 고객상담센터에 전화를 했지만.. 죄송합니다 말만…. 하고 본사에 또 급하게 요청 넣어놓는다고 말만 할 뿐……. 월요일까지도 결국 전화는 없었습니다.. 현제.. 여태까지도 전화가 없었습니다. 결국 저는 25일 차량 입고하는 것도 a/s 점에서 자기네는 직영점이 아니라서 직영점으로 가라는 말을 해서…. 취소했습니다…. 25일입고하는것도..






(사례3)
11월 25일 월요일 딜러분은 충북 관내 정비하는 쉐보레 플레이 닥터 김하구 팀장님을 모셔오셨고 차는 이미 사진으로 봤다고 차는 보시지도 않고 고객님이 빠르게 대처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신다고 원주직영점으로 가라고 말해주시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원주직영점으로 가면 바로 해결이 되는 겁니까? 재차 물어봤지만 그건 가봐야지만 안다고 말하더군요.. 그러면 저는 또 휴가를 내서 가고 가서 다른 날 예약하라고 하면 또 그냥 다시 돌아왔다가 휴가를 내야 한다는 건가요? 또 녹이 밖에 핀 것도 아니고 실내인데 그 가루 마시면서 끌고 다녀야 합니까? 하니까 만들 때부터 인체에 해가 없게 만들어서 지장 없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애초에 그렇게 안심되게 말할 거였으면 오셔서 차 안에를 보고 공기측정기 기계 같은 거로 측정하면서 고객에게 보여주면서 지장이 없다. 라는 걸 보여줘야 하는 게 먼저 아닙니까? 말했는데 아무 말 안 하시고.. 원주 그냥 직영점을 가보란 말만 하더군요…. 그건 어쩔 수 없다고만 하고.. 저는 본사 번호를 알려달라 했습니다. 지금 상담도 넣었는데 본사에서는 전화도 없다고 제가 말하겠다고 했지만 본사 번호는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연결할 방법이 없다. 전산으로 넣는 것뿐이 안된다.. 결국 처리 방법을 빠르게 알아보겠다 하시고 가시더니 1시간 뒤에 전화가 오더라고요 본사에서 회의 중에 있다. 기간이 좀 걸릴 것 같다... 그러면 녹슨 차 판 것도 화나는데 녹슨 차를 끌고다니라는 소리인가요? 그때 동안 대차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말했지만.. 어쩔 수 없다.. 절차상 기다리는 수밖에 승인처리가 날 때까지.. 그러더니 그러면 고객상담센터에 자꾸 전화를 걸어서 민원을 넣으라하더라고요.. 거기도 이렇게 답하는데 저는 어디다 이야기를 해야 하는 겁니까? 본사에서 전화준다면서 전화도 안 주고…. 여태 전화도 없는데. 그뒤 다시 쉐보레 플레이 닥터 김하구 팀장에게 전화가 왔고 본사하고 통화를 했는데 회의 중에 있다. 그래서 당분간은 차를 그냥 타고 다녀야 할 것 같다 말하더군요?? 본사하고 어떻게 통화를 했는지?? 그 번호 온 곳 저한테 통화 달라고 말하라고 하니까 알겠다 하고 끊더군요…. 그러고 2시간이 지나도 전화가 없어서 김하수 팀장 번호로 다시 전화를 걸었고 왜 전화가 없냐고 말했지만, 지침상 본사 번호를 알려줄 수 없다고? 말하더군요... 사람을 두고 가지고 노는 건지.... 앞든요.. 녹이 안에 있으면 누가 위험하다고 했냐고 물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개인 카톡으로 위험한 이유와 사례에 대해서 정보를 보내줬지만 카톡을 읽고 그냥 읽고 무시하시더군요..


(사례4)
다시 날이 지나고 11월 26일 고객상담 전화에 전화를 걸었고 왜 본사 번호 연결 안 되냐고 말했는데. 상담사분이 전화한내역 조회한다면서 기다려달라 하더군요…. 그러더니 녹 부분에 관한 문의 맞냐고 하시더니 이거 방금 방청으로 처리하는 거로(기존 녹을 깎아내고 그 위에 도색 덧칠) 승인처리 났다고. 직영점..??? 가서 수리받으라고 하더라고요??....
결국 저는 녹슨 차를 판매하고... 제가 3300 /전기차 보조금 1,700가량 약 5000만 원짜리 차를 사놓고도…. 이렇게 제휴가 쓰면서.. 새차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시간을 소비하고 제 돈을 투자하면서.. 심지어 새것 교환도 아니고 수리 기간 동안 대차도 못 받는다는 게 말이 되는 건가요?? 진짜 제 심정은 차 다시 가져가라고 환불해달라고 하고 싶습니다....

쉐보레 측은. 녹슨 차를 판 것에 대한 확실한 해명과 확실한 서비스 (교체)와 녹슨 차를 속아 산 사람들의 정신적보상 / 시간 소비 보상을 합당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일:2019-11-30 12:17:07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