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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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는것이맞습니다.
은행에서 금리을 저렴하게 하는 대신
중도상환 수수료를 받기도 합니다.
은행은 예금 대출 마진으로 운용하니까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경우에는 금리가
조금 더 높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은행 대출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지을
소비자분께서는 꼼꼼히 체크 하셔야 합니다.
대출도 계약이니 조기상환 하였더라도
수수료를 내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