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8:22 (금)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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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나인스쿨해지 도와주세요
 송미영 
 2019-11-07 12:15:30  |   조회: 81
첨부파일 : -
2018년9월나인스쿨을가입하였습니다.
그날 바로 계약철회요청을하였고 그다음날 해지부서에서연락이와 해지방어차 이런저런조건을 내걸었습니다.
그래서 계약을유지해보기로했고 처음상담때확인했던 계약조건에대해 한번더 구두상확인을하였고 계약서에그내용을 남겨달라 요청까지하였습니다.
그중 젤 중요한내용은
1.12개월중간평가이후는 노트북포함 어떤기자제값도 추가수업료도 청구않는다
2.해지시 환급받을금액은 월수업료198000원으로계산하여 수업한만큼을제외한 나머지금액을 환불해준다
였습니다.
부수적으로 3개월간 파닉스가제대로되지않을시 아무조건없이50만원을준다는 내용도있었으나 이것도 3개월간싸워서..해지를하겠다고하니 해지안하는조건을걸면주겠다로제안..해지시반환하는조건으로겨우받았습니다.
8번선생님방문하여 파닉스를봐주기로하신것도 첨 2번오시고 방문하시지않아 계약서에 계약조건명시해주시는것도 적지못하였습니다.
선생님도3개월싸움끝에오셔서 추가6번수업해주셨구요.
1년을 넘게 나인스쿨수업을들었지만 아무런도움이되질않아 해지요청을하게되었고 50만원은돌려드릴테니 나머지금액환불요청을하였으나
환불받을금액이 없다는말을하시더군요.
1년넘어위약금은없지만 컴퓨터금액 검사금액 헤드셋등 모든금액내야하고 수업료도 198000원이아닌 264000원18개월에 나머지6개월 서비스로주는거랍니다.
계약당시도그런말없었고 혹시나 민원실에서연락왔을때도 확인을했으나 계약서에명시가안되어있다는이유로 구두상한말은 아무소용없다며 민원실에서는 통화도거부하시고 말도안통하는 어떤 아주머니가 계속 똑같은말만하십니다.
작은회사도아니고 인터넷강의로는 꽤 큰회사로알고있는데 본사고객센터에서도 지점이랑 알아서처리해라는식입니다.
소비자는 그냥 을이여야하나요?
자기네들이계획적으로하는상술에 그냥 당할수밖에없는현실인가요?
요즘세상에 이건아니라봅니다.
제발 해결방법을좀 알려주세요~
너무억울해서 잠을자다가도 몇번이나깨는지모르겠습니다~
2019-11-07 12: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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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미영 2019-11-07 12:17:33
녹취파일이너무커서 안올라가나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