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8:22 (금)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IT전자
삼성세탁기 구입한지 1년8개월 되었습니다
 쥬빠 
 2019-10-29 17:34:48  |   조회: 71
첨부이미지
삼성세탁기 구입한지 1년 8개월되었구요
구입후 1년안에 A/S 4번 신청했구요
같은부분은 아니고 다른부분으로요

한번은 같은부분으로 1년후에도 무상수리 받았구요
나머지는 각각다른부분 수리받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또 다른부분이 고장이 나서 A/S신청했더니 1년이 지났고

다른부분이라 10만원 수리비를 내고 수리를 받으랍니다
200만원도 넘게 주고산 혼수품인데 버릴수는 없고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상담실장이란 사람은

돈주고 고쳐야 한다고만 반복해서 말하고
1년 보증기간이 지났으니 무조건 유상수리입니다만 반복하네요
너무 속상하고 억울합니다..
2019-10-29 17:34:48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