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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대우클라쎄 냉장고 AS 지연건
 봄날 
 2019-09-30 13:36:50  |   조회: 414
첨부파일 : -
대우클라쎄 냉장고(751L)를 2013년도에 구입.

2019년 9월 14일 냉장과 냉동이 안되는 현상을 발견하고
AS를 인터넷으로 접수함.

9월16일 수리기사 방문하여 고장부분 확인
부품이 수습되는 대로 재방문하여 수리키로 함.
9월27일 방문했던 수리 기사에게서 부품이 수급이 안되고 있다는 답변을 들음.

AS센터에 통화하여 부품 수급과 고장 수리에 대한 확실한 답변을 요청하였으나
알아보고 연락 주기로 하고선 답변이 없음.

냉장고의 고장으로 냉장과 냉동으로 보관 중이던
모든 음식을 다 버렸고
냉장고를 대체할 다른 가전이 없어서 여러가지로 불편함.

몇만원이 안되는 부품이 없어서 수리를 못해
고가의 가전을 버려야 하는 실정임.

감가상각비를 제하고 나면 보상받을 금액은 없을거고
보상보다는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
2019-09-30 13:36:50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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