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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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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삼성전자 늦장대응

닉네임
ㅌㅌㅌ
등록일
2019-09-24 17:07:49
조회수
769
삼성전자 A/S 센터 늦장대응을 고발합니다

삼성김치냉장고 A/S 문의로 접수했으나 2주후에 연락이왔습니다.

첫째: 신속한 대응을 요구합니다.

둘째: 제품에 종류따라 신축성 있는 빠른 대처을 요합니다.

쎗째: A/S기사분께서 사전 방문시 문자나 전화상담을 요합니다.

과거에 비해 소비자상담이 지연되고 소비자A/s가 늦어지고있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A/S 센터의 발빠른 대응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불만제보자
작성일:2019-09-24 17:07:49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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