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20:46 (일)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삼성전자 에어컨 소음발생
 불효자아들 
 2019-08-09 11:30:06  |   조회: 79
첨부이미지
#삼성전자 에어컨 af16n5779wz를 2019년 5월중
인터넷/티몬에서 구입/5월중 설치후
동년 8월5일 처음 사용해보니 에어컨에서 소음발생
ㅡ삼성as센타접수 ㅡ담날as기사방문 수리/as기사가
소음발생확인하고 수리했다고함.

/어머님 혼자사시는 집에 사드린거라
제가 수리 다음날 어머님집가서 에어컨을 틀어보니
똑같이 소음이 발생 ㅡ수리했던 삼성as기사한테 전화해보니
ㅡ에어컨팬을 통채로 교환해야 한다고 하네요
ㅡ중고도 아니고 새로산 에어컨인데 팬을통채로 교환해야 한다니

/암튼 삼성콜센터 전화해서 수리말고 교환해달라고 하니
ㅡ5월에 구입한 제품이라 기간이 오래된교환은 불가능하다고
/ 계절상품인 에어컨을 단지 5월설치했다고 ~~
/ 7월 더울때도 전기료 많이 나온다고
에어컨을 안틀고 사신 어머님은 에어컨 트시는 방법도 모르시더라고요

/ 제가 바빠 자주 들리지 못해
에어컨을 일찍 확인못한것이 아쉽네요
ㅡ폭염이라는 더위속에 잠못드시는 어머님을 위해
사드린에어컨이 말썽이나 정말속상합니다
ㅡ어머님 혼자 사시는 집이라 에어컨이

추후 또 고장나도 모르실까봐 교환을 요청한건데
ㅡ수리만 해준다니 /에어컨사서 이틀쓰고 못쓰고 있네요
ㅡ밤에는 소음이 더 심한듯하구요
ㅡ어째든 빨리 해결 교환했으면 좋겠네요

/ 삼성전자라는 브랜드 믿고 산건데
~차라리 좀 더 저렴한 중국산제품 샀으면
억울하진 않았을거 같네요!!
2019-08-09 11:30:06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