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파렴치

닉네임
눈물
등록일
2019-06-11 00:41:55
조회수
1043
서울 망우리에 있는 대화미용기자재ㅡ
6월 중순경 벽걸이 스마트펌펌기를 구입해서 사용은 2.3번했고 1년도 안돼었는데
고객님께서 시술도중 펑 소리와 함께 스위치가 나가서
휴즈를 교환해서 사용해도 기계 전체가 작동되지 안아서
고객님은 무섭다면서 화를내고 다시 시술해야했고
미용기자재 판매자가 방문해 보구도 자기는 판매만 했을뿐이라고 하면서
전라도 광주에 있는 공장 전화번호를 주면서 서로 연락해서 해결 하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어 전라도 광주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어쩔수 없다며 서로 책임회피만 하고 있습니다.
정말 불경기에 한두푼도 아니고 억울하면 고소하라고 하면서
네이버 사이트에 광고를 올리면서 영업하고 있음
미용이란? 특수업을 이용하면서 중소기업에서 만들고 법을 너무 잘 알아서
슈퍼갑질을 하고 있습니다.
작성일:2019-06-11 00:41:55 121.160.22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