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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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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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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파렴치
 눈물 
 2019-06-11 00:41:55  |   조회: 479
첨부파일 : -
서울 망우리에 있는 대화미용기자재ㅡ
6월 중순경 벽걸이 스마트펌펌기를 구입해서 사용은 2.3번했고 1년도 안돼었는데
고객님께서 시술도중 펑 소리와 함께 스위치가 나가서
휴즈를 교환해서 사용해도 기계 전체가 작동되지 안아서
고객님은 무섭다면서 화를내고 다시 시술해야했고
미용기자재 판매자가 방문해 보구도 자기는 판매만 했을뿐이라고 하면서
전라도 광주에 있는 공장 전화번호를 주면서 서로 연락해서 해결 하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어 전라도 광주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어쩔수 없다며 서로 책임회피만 하고 있습니다.
정말 불경기에 한두푼도 아니고 억울하면 고소하라고 하면서
네이버 사이트에 광고를 올리면서 영업하고 있음
미용이란? 특수업을 이용하면서 중소기업에서 만들고 법을 너무 잘 알아서
슈퍼갑질을 하고 있습니다.
2019-06-11 00:41:55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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