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크린토피아와의 분쟁
 liz 
 2019-04-10 16:21:51  |   조회: 57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2월달에 yoox라는 곳에서 msgm 치노 팬츠를 26달러로 직구하였습니다.

몇 번 입고 한 번 세탁을 하려고 근처에 있는 크린토피아에 세탁을 맡겼습니다.

근데 세탁물을 받고 오니까 저렇게 하얗게 쩍쩍 갈라져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먼지인가 싶어서 물로도 닦아보고 돌돌이로도 돌려봤는데 안지워지더라구요

원단 자체가 손상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맡겼던 세탁소에 전화를 하고 가니까 한 번 세탁으로 이렇게 될 수 없다고 재세탁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재세탁을 하고 나서도 보니까 하얀것이 어느정도는 지워졌지만 손상이 되어있는 것은 그대로였습니다.

그러자 세탁소 직원이 클레임을 걸라고 했습니다. 사실 그 직원이 직접 세탁한 것이 아니니 그 직원이 잘못한 것은 없지만,

상황이 좋은 상황이 아닌데 미안하다는 태도도 없이 귀찮다는 듯이 말하는 것에 슬슬 열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에 담당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구매 영수증을 문자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보내고서 기다렸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오늘 또 전화해보니 문자를 받은적이 없다고 하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오늘 오전에 다시 문자를 보내면서 구매가격이 정상가보다 훨씬 싸니 보상보다는 수선을 받고, 수선비를 지원해주면 좋겠다고 얘기했습니다. 방금 전화를 받았는데 자기들 잘못이 아닐수도 있으니 심의를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점점 질질끄는거 같아서 피곤해집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가요?
2019-04-10 16:21:51
210.106.7.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