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20:46 (일)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유통물류
크린토피아 고발 - 세탁물 얼룩 보발
 검술인 
 2019-02-15 20:27:51  |   조회: 933
첨부이미지
12월에서 1월 중순에 송파구 오금동점에 롱패팅을 맡겼는데
롱패팅 뒤쪽에 비맞은거 처럼 얼룩이 여러군데 있어서 점주 사장한데 말했는데 아닐거라고 해서 한번보시고라고 해서 보든만 얼룩이 있네요
얼래 있는거 같은데요 해서 그럼 여러군데 이렇게.있을수가 있나 따졌든만 그럼 다시 세탁해드리겠다해서 또 몇칠기다렸는데 그대로 ...
점주사장하는말 옷 원단 문제이니 자기는 잘못 없다고 책임 회피 그래서 따져 물으니 그럼 심의하는곳에 옷을 보낸다고함
그후 결과가 나왔는데 소비자 잘못으로 왔네요
그런데 얼룩에 대한 심의를 신청했는데 얼룩이 있는데.그쪽에는 없다고 결과가 나왔고요
단추에 얼룩은 단추로 생긴 얼룩이라고 근데 왠 단추 얼룩을 심의에서 말하는지 모르겠네요
단추에 대한 문제 제기는.하지도 않했는데 ...
그래서 옷 산곳에 옷을가지고 갔는데 세탁으로 생긴 문제라고하네요 오금동 점주는 항상 자기는 잘못 없다고 손님들의 잘못으로 돌리고 불친절하고 이런매장이 있으니 다른분들도 이런일이 생길가 걱정이네요
전 오금동 크린토피아에 옷을 맡긴거지 지점에 맡긴것이 아니잖아요
정말 화가 나네요 저런가게가 있으니 계속 피해자가 생기니요
2019-02-15 20:27:51
223.62.163.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