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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쿠팡, 약속 지켜주세요
 쿠팡소비자 
 2018-08-29 09:15:41  |   조회: 93
첨부이미지
쿠팡에서 휴지 및 위생용품, 세제 등을 주문해서 사용하는

소비자입니다.

실제로 휴지가 휴지회사에서 생산된 비닐포장 상태로 그위에

주문자 배송주소 스티커만 붙여서 배송됩니다.

여름 장마철 날씨에는

주문한 물품이 훼손되고 주문자의 주소가 지워져 분실의 우려가 생겨서,

박스에 넣어 포장 해 달라고 포장개선을 요청하였으나

답변 할때마다 죄송하다고 하면서 개선 해 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쿠팡고객관리팀의 순간순간 소비자를 전화 응대로 모면하려는 답변에

지나지 않았으며, 지금현재(2018.8.28)까지도 포장상태는 개선되지않고

물건을 배송해오고 있습니다.

쿠팡의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는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스가 아까운건지~~

다른 물건까지 한달에 로켓배송으로 10만원이상 물건을 구입해서

쓰고있는 소비자입니다.

말로만 물품포장개선요청 신속하게 처리 해주겠다는 쿠팡의 약속

계속해서 소비자를 기만하고 거짓말을 하는 쿠팡

또다른 소비자들이 피해가 없도록 진실을 밝혀주세요.

쿠팡고객센터에서 휴지박스포장개선 한다더니 매번 물건 주문할때마다

휴지박스포장 안하고와서 휴지도 훼손되고 해서요~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켜주세요~~
2018-08-29 09:15:41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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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18-09-10 16:13:51
소비자분께서 휴지박스 포장배송 관련 문의결과 쿠팡A/S센터에서
휴지제품 주문시 제품비닐 상태로 그위에 소비자님의 주소만 스티커처리만 하고 배송하지않고
한번더 비닐포장 보완해서 배송한다고 합니다.

소비자분들께서는 박스포장해서 보낼경우 버려지는 박스포장
분리수거가 더 낭비라고 말하며 귀찮아 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목소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소비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 하겠다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