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IT전자
카드단말기 에이드
 학원장 
 2018-07-05 16:56:08  |   조회: 91
첨부파일 : -
카드단말기 회사랑 3년약정으로 할인 계약을 했는데 그때 조건이 폐업을 하면 카드결제를 취소하고 월별로 다시 계산해서 결제해 주겠다는 거였습니다
폐업한다고 전화하니 처리 안해주면서 계약서 상에 그렇게 명시가 안 되어 있다고 안된다네요 그때 영업한 분은 퇴사하고 당연히 연락 안 되고요 제가 계약서 받은거 같지도 않은거 보니 진작에 사기 당한거 같은데 사기가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하네요 이런 회사에 다른분들은 사기 안 당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디
2018-07-05 16:56:08
182.172.16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