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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슈마커 부분반품 배송비 요구
 최하은 
 2018-06-22 14:03:10  |   조회: 729
첨부이미지
ㅇ 상기 본인은 지난 6월 11일
http://www.shoemarker.co.kr/home/product/detail2.php?prdcode=G1000003742
페이지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인 우먼스 나이키 미니 스니커 캔버스 [705342-019] 를 2켤레 주문 함

ㅇ 상품 수령 후 동일 모델 2개 주문 인지 하여 한진택배 3040-3273-9581 를 이용(선불) 하여 1켤레는 반송 함

ㅇ 도착이 된지 몇일 지나도 환불 처리 되지 않아 업체 확인 하니 택배비 때문에 처리 불가 하다는 답변을 받음
1. 초기무료 택배비가 지불 되지 않았다함

- 2켤레 묶음 배송인데도 불구 하고 초기 무료 배송비 지불 안함에 반품 불가 답변 받음
- 4만원 짜리 두 켤레 반품 시 1켤레만 반품을 해도 부분 환불인대도 불구 하고 초기 무료 배송비는
본인이 지불 하여야 한다는 답변 받음

- 2켤레 묶음 배송으로 2켤레를 묶음으로 반송하여 반품을 할 경우 택배비는 만원이라는 어이 없는 답변 받음
- 본인은 아무리 생각을 해도 4만원 신발 한켤레는 반품을 안했고
초기 한켤레만 주문 했어도 무료 배송이었을텐데 반송 한 택배비 지불 하였는데도 불구 하고
초기 배송비를 내야 한다는 내용이 이해 안됨

- 상세 페이지에 고지 되어있는 유무 확인 지 부분 환불에 대단 규정 자체가 없고
단순 변심 반품 시 택배비 왕복 오천원이란 글귀 만 보임

- 상급자 라는 사람 또한 없는건 맞으나 그들의 프로세스 라함
- 그럼 나는 이만원이상은 무료 배송인데 현재 가지고 있는 4만원 짜리는 택배비 지불 후
주문 한게 되나 의문점이 듬

- 상담 진행 시 담당자(상급자) 에게 역으로 제품10개 주문후 반품을 9개를 부분환불 하면
각각의 택배비 9건을 지불 하냐 하니 그렇다는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 놓음
- 상담사 불친절도 불친절이나 택배비 관련 하여서는 아무리 생각 하고 생각 해도 이해 안됨
- 관련 내용으로 피해본 소비자가 많을것으로 사료됨
- 본인은 2만원 이상 구매후 부분환불을 해도 초기 배송비를 내야 했었다면
제품 두켤레다 반품 하고 새로 주문 했었을 것임
- 그들이 주장한 내용을 특정 다수 혹은 불특정 다수에게 이런일이 있었단것을 전달 을 하고 싶다 하니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다고 협박(?)을 받음

ㅇ 이에 본인은 그들이 초기제품 판매 시 주장 했던 2만원 이상 무료 배송에 대한 책임을 지길 원함
- 초기 배송비 관련 하여 4만원 이상 상품 1켤레는 이용 하고 거기에 대한 공임은 무료 배송에 포함 되니 빠른 환불 촉구
- 추가 피해 받은 고객도 보이므로 싸이트 상 정확한 정보 기재 요구
(10개를 주문 하시고 묶음 배송으로 한 박스로 받으셔도 1개만 부분 환불 시
초기 배송비도 지불 해야 한다면 거기에 대한 내용도 고지 되어야 한다고 보임)
- 진정성 있는 사과 및 정신적 피해 보상도 요구 하고 싶음

담당자님 바쁘신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쇼핑몰을 한두번 이용 한것도 아니고 택배비 관련 해서는 너무 이해가 되지 않아
본의 아니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당연한듯한 안일한 대처가 너무황당 하고 어이 없고 터무니 없어 요청 드리니
빠른 분쟁 조절을 요청 드립니다.


혹시 라도 해당건과 비슷한 사례가 있다면 소보원 외 다른 방법으로
어떤 신고를 할수 있는 방법도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2018-06-22 14:03:10
203.251.16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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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18-06-26 15:43:33
해당 업체에서 오전 중 소비자께 환불금액을 보냈다고 합니다.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나 7일 전후로 환불금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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