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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
아파트 부실시공
 파코 
 2018-03-28 11:46:59  |   조회: 237
첨부이미지
(주)동일스위트

원흥동일스위트 분양받아
1월말부터 입주시작~4월15일까지 입주완료
처음 사전 점검을 가서 70% 밖에 준비되어있지 않은 모습에 놀라고
분양자 99%가 불만을 토로하는 상황
두어달이 지난 지금도 상황은 비슷합니다
며칠전 아파트 주출입구 보수공사를 시작하였고 보도블럭들은 60%이상 춤을 추듯
물결치고 있으며
주차장 침수 그리고 세대내에도 누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집으로 들어가면 더 심각합니다
벽지는 모든 세대가 하자접수 상황
여기 저기 들뜨고 이염에 일부러 찾지않아도 그냥 쉽게 보이는것들이 모든집에 상황입니다
대리석 파손
창틀 유격 안맞음
입주민이 led 전등 교체중 녹슨 전등이 속출하고
화장실 교배 불량이 50%이상 접수된 상태
입주전 간단한 청소조차 되어 있지 않아
입주청소 업체들도 동일이라고 말하면
예약을 기피해서 예약 조차 힘들고

가장 중요한 하자처리마저
두달이 지난 지금도 20% 내외로 이루어지고
있다는것입니다

저희 역시 현관디딤돌 파손 화장실 교배 불량
창 오염 전체 벽지 들뜸 까임 마감 안됨
창틀 유격 안맞음
용도 모를 구멍 타일오염
씽크대 상판 스크레치
문열고 닫음 어려움등

입주일을 최대한 늘려
3월27일 입주했으나
지금 까지 하자 처리 한건은 욕실뿐
전혀 되어있지 않고

하자처리 요구로 다섯번이상 사무실 방문 하였지만 늘 시간 미루기와 약속 어기기를 반복

어디에다 이걸 다 얘기하고 설명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할인분양도 아니고 제가격주고 중도금이자도
내며 기다려온 아파트가 이지경 이라니
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2018-03-28 11:46:59
121.160.2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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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먼컨슈머 2018-03-29 16:53:13
우선 (기한을 명시) 언제까지 하자보수를 마쳐달라는 내용증명을 보내시고,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상담센터팀에 문의하는 방법이 가장 빠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