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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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제품환불 불가
 패딩 
 2017-11-29 14:18:35  |   조회: 552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저는 모 밴드에서 일명 짭 버버리 패딩 제품을 11월 16일 구입해 133,000원을 냈습니다.

11월 26일 밴드 운영자 A씨에게 연락해 취소,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11월 27일 A샵 12시 16분 취소 확정이 되면 환불 진행해드릴게요란 답이 왔습니다.

11월 28일 13시 25분 택배가 도착해 착용해보니 사이즈가 100으로 작아 착용 후 활동이 불가능했습니다.

밴드운영자에게 톡해 환불을 요청하니 못해준다고 합니다.

제가 피해 신고를 한다고하니 법 대로 하라면서 본인들은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해결이 안된다면 저뿐만 아니라 앞으로 저같은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수백명, 수천명이 나올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제품을 판매해 많은 이익을 남기고 소비자만 피해를 입어야합니까.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9 14: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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