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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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산업
온라인쇼핑몰 모니카룸 주문취소 요청에 묵묵부답으로 응대하는데 화가 납니다
 천영선
 2017-08-09 12:51:56  |   조회: 4678
첨부파일 : -
발송가능 상품이라고 홈페이지에 되어있어서
여름 샌들과 여름 원피스를 주문했는데
8월4일 주문했는데 8월9일에도 같은 상태입니다

계절상품이고, 입추도 지나 바람은 선선해지기 시작하니
빠른배송 안될거면 해넘겨 내년에나 입어야할것같아
주문취소 요청을 카톡에 남겨놓고
본사 전화를 3일째 하는데 계속 연결은 안되고
답변도 없고 배송도 안해주고

당췌 열받습니다
카드결제취소 받고 싶습니다
2017-08-09 12:51:56
121.160.219.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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