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온라인쇼핑몰 모니카룸 주문취소 요청에 묵묵부답으로 응대하는데 화가 납니다

닉네임
천영선
등록일
2017-08-09 12:51:56
조회수
7878
발송가능 상품이라고 홈페이지에 되어있어서
여름 샌들과 여름 원피스를 주문했는데
8월4일 주문했는데 8월9일에도 같은 상태입니다

계절상품이고, 입추도 지나 바람은 선선해지기 시작하니
빠른배송 안될거면 해넘겨 내년에나 입어야할것같아
주문취소 요청을 카톡에 남겨놓고
본사 전화를 3일째 하는데 계속 연결은 안되고
답변도 없고 배송도 안해주고

당췌 열받습니다
카드결제취소 받고 싶습니다
작성일:2017-08-09 12:51:56 121.160.22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