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미용학원 환불받고싶어요
 최수희
 2017-07-31 13:27:00  |   조회: 4639
첨부파일 : -
왁싱(제모)샵 창업을 위해 E아카데미 지역 캠퍼스에서 2주 왁싱수업을 받았습니다
수강생은 저 포함 4명이었고
수업이 진행되어짐에 따라 배울게 없는 수업이라고 100만원 넘는 돈과 시간이 아깝다는 불만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가장 기초적인 위생적인 부분을 가르쳐주지않고 시간만 떼우려는 원장님의 안일하고 책임감 없는 모습과 제가 왁싱샵을 다녀봐서 아는데 누군가를 가르칠만한 실력을 갖추지 못한 점이 불만이었고
다른 수강생들은 모델이 걱정되어서 개인샵이 아닌 학원을 선택한 친구들이였습니다
등록을 할때는 모델은 구해준다고 호언장담을 해놓고
수업 할때마다 수강생들이 모델을 하거나
심지어 저는 모델만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왁싱이란게 페이스와 브라질리언이 가장 중요한데
브로우 디자인 잡는거라던지 헤어라인 잡는거 아무 설명없이 그냥 제모 해보세요 이런 식이였습니다
비키니 수업이 들어가는날 학원에 도착한 저희에게 모델을 못구해서 오늘 수업 취소라고 하더군요
저는 미리 연락을 안준거에 화가 났지만 그부분은 그냥 참고 시간상 다른 날은 보충수업이 안된다고 환불을 요구했고
그러더니 다급하게 모델을 구해와서 수업은 진행했습니다
브라질리언수업은 모델 꼭 구해올테니 걱정말라고 수업을 마쳤습니다
다음날 제가 모델 구했냐고 연락을하니
수강생들끼리 하면된다고 연락이 오더군요
결국 저희는 단체로 수업을 거부했고
아직까지 미안하단 말이 없네요
미용학원이란게 제품을 사는게 아니라 기술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인 만큼 다시는 저와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불만피해 내용을 고발합니다
2017-07-31 13:27:00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