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삼성에어컨에서 찬바람이 안나와요
 에어컨문제 
 2017-07-24 10:55:56  |   조회: 6092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5년전에 삼성에어컨(AF HQ152WHA)을 구매했는데 구매 첫 해부터 찬바람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제품에 문제가 있다며 보통은 AS 기간이 2년인데 이 제품은 5년이라고 했습니다.

올해까지 해마다 찬바람이 나오지 않아 수리를 받았는데 서비스센터에서는 다른 증상으로 AS를 했다고 하네요.

7월 13일쯤 설치기사가 와서 보름인가 에어컨을 놔둬야한다면서 9월 말에 AS 신청을 하라고 했습니다. AS 기간이 지났으니 비용이 발생될 거라고 하네요.

대기업 삼성을 믿고 구입했는데 리콜을 해주시든지 확실하게 AS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5년째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2017-07-24 10:55:56
210.106.7.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