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 사는 주부입니다.
2017년 1월 9일 천안 아산점 한샘매장에서
이불싱글 및 베개셋트를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중 베개커퍼에
물빠짐(이염)이 있었고 새로 입주한 아파트에서 이불을 사용하고 있는중
아파트벽 벽지에 이염이 발생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실(입주하자보수팀)에 연락을 하여
새로운 벽지로 도배하였고 아파트 관리사무실에서는 벽지불량 및 벽갈라짐,
누수현상,결로현상 등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합니다.
천안 아산매장에 연락하여 이불(물건) 발송한 날짜는 4월26일입니다.
또한 한샘패브릭 상품 담당자 FITI시험연구원에서 받은 시험 성적 결과로
해당 제품이 고객의 클레임을 유발했는지에 대해 인과관계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FITI시험 연구원에서 피드백 받은 내용을 우선 전달 드립니다.
그리고 이불은 저희 측에서 증빙자료로 소지하고 있어야 하는 부분으로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본사에서 온 이메일이 5월 18일입니다.
그 이후엔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빠른 해결 촉구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7-06-08 16:17:42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