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한샘 이불싱글 베개셋트 물빠짐(이염) 고발합니다
 주부
 2017-06-08 16:17:42  |   조회: 4808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천안에 사는 주부입니다.
2017년 1월 9일 천안 아산점 한샘매장에서
이불싱글 및 베개셋트를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중 베개커퍼에
물빠짐(이염)이 있었고 새로 입주한 아파트에서 이불을 사용하고 있는중
아파트벽 벽지에 이염이 발생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실(입주하자보수팀)에 연락을 하여
새로운 벽지로 도배하였고 아파트 관리사무실에서는 벽지불량 및 벽갈라짐,
누수현상,결로현상 등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합니다.
천안 아산매장에 연락하여 이불(물건) 발송한 날짜는 4월26일입니다.
또한 한샘패브릭 상품 담당자 FITI시험연구원에서 받은 시험 성적 결과로
해당 제품이 고객의 클레임을 유발했는지에 대해 인과관계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FITI시험 연구원에서 피드백 받은 내용을 우선 전달 드립니다.
그리고 이불은 저희 측에서 증빙자료로 소지하고 있어야 하는 부분으로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본사에서 온 이메일이 5월 18일입니다.
그 이후엔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빠른 해결 촉구를 부탁드립니다.
2017-06-08 16:17:42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