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저는 2015년 4월28일 지엠대우 라보차를 사서영업을하는 사람입니다
운행중 엔진이정지되어사고을 당할 뻔했습니다.
정비소에가서 엔진교체을 하였습니다. 155700키로였습니다
배기3번이 문제였습니다 저뿐만아니라 같은사무실에서 일하시는분도 저와 똑같이 당했습니다 우측엔진은 155700키로엔진이고 좌측엔진은 26000만키로 엔진입니다.
똑같은 부위가 고장이 생기니까 엔진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
엔진이 정지가 되면 생명에 위협을 느낍니다 시정을 요구합니다.
작성일:2017-04-18 17:06:47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