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2. 차량인도 받아 사용을 해보니 왼쪽 깜빡이가 됐다 안됐다 하여 신하남 모터풀에서 2016년 10월부터 5~6회 방문하여 5~6회 점검 및 교체후 확실이 고쳤다는 말을 하여 수차례 하였으나 매번 하루도 지나지 않아 똑같은 증상이 발생하여 기아자동차 본점인 성동 서비스 센터에서 2016.11.16. 점검 후 이상없다고 판정받았으나 다음날 또 발생하여 수리 목적으로 2016.12.06. 수리하여 확실히 이상없다고 걱정말라고 또한번 확신을 하였으나 집에 돌아가는 길에 똑같은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리하여 2016.12.07.일 다시 찾아가 따졌고 서비스 센터를 똑같은 증상으로 9회 정도 방문하였으며 차 때문에 계속 일도 나가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기아자동차는 깜빡이 때문에 차를 사용 못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라고 답을 했고 이러다 깜빡이 때문에 사고가 나면 책임 지실거냐는 말과 새 차를 샀는데 서비스센터를 9회나 방문하고 완벽하다고 말해놓고 계속 이렇게 이상이 있으면 바꿔줘야지 그럼 새 차를 이 이상있는 상태로 계속 타냐는 말에 묵묵부담입니다. 현재 원인조차 찾지 못하여 대차를 받은 상태이며 연락도 피하고 차는 3일째 입고하여 수리중입니다. 너무 화가나 전화를 하여서 환불을 해주거나 새차로 바꿔달라고 따졌더니 안된다고 차 고장나면 일빠지고 계속 수리하러 오라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한국에도 레몬법 시행으로 똑같은 부분이 4회이상 문제 발생하면 환불이나 새차교환 가능해졌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일:2016-12-09 19:06:50 121.160.2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