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르노삼성 뉴SM3 온도게이지 상승... 서비스 기간 지나서 안된대요

닉네임
자동차
등록일
2016-12-09 11:43:52
조회수
2017
첨부파일
 KakaoTalk_20161209_114008838.jpg (79029 Byte)  /   KakaoTalk_20161209_114008455.jpg (115553 Byte)
저는 르노삼성 뉴SM3차주입니다
운행중에 온도게이지가위험선까지 올라가고
앞부분에서 연기가올라왔습니다 다음날 곧바로
정비사업소로가서 점검해보니 엔진이 깨져서 오일이랑냉각수가
줄줄샜다고했습니다 원인이 무엇이냐고 물었지만
이런경우는거의없다하면서 그냥 운이없다고 생각하라고했습니다
저는정말황당했습니다 어떻게5만5천킬로밖에안탔는데 엔진이
깨질까 그래서 원인이무엇인지 설명해달라고 항의했고 본사 콜센타
에다도 전화해봤지만 서비스기간5년이지나서안된다고만했습니다
참고로 제차는 2011년식이고6년정도됐습니다

저는최종적으로 제가납득할수있는 설명을 듣길 원합니다
작성일:2016-12-09 11:43:52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