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개인 쇼핑몰 환불 문의

닉네임
박세종
등록일
2016-11-07 16:33:56
조회수
911
제가 캔나비스라는 개인 쇼핑몰에서 여름경 옷과 바지를 샀습니다
하지만 단순변심으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불론 바로 택배 보내드렸구요
하지만 쇼핑몰측에선 환불은 불가하다면서 다른 물품으로바꿔드리겠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당시 돈이있어 차라리 다음에 돈많을때 한번에 사서 다 차감하겠다 했습니다
그후 돈이 생긴 뒤 물건을 시켜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근데 아예 다른 물품이 온겁니다 그래서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전액 다 예전에 시킨거까지 근데 쇼핑몰측에선 이번에 실수한부분만 환불 처리를 해주고 나머지부분은 안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이상 그 쇼핑몰과 거래하고싶은 마음이 없습니다. 제가 정중히 환불 해달라햇는데 안해주셨습니다 나중엔 제가 옷이라도 보내달라 했는데 메뉴얼대로 진행하라고 말씀하시네요 돈 , 옷 둘다 못받은 상태 입니다. 캔나비스라는 개인 쇼핑몰입니다 캔나비스 대표번호:010-4<< 이분한테 구매하였습니다.
작성일:2016-11-07 16:33:56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