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한진택배

닉네임
나리
등록일
2016-07-07 19:21:54
조회수
914
일요일에 3가지 상품을 주문 했습니다

1건은 CJ 2건은 한진 이더군요

한진 2건은 1건은 과천 1건은 의왕 으로 다른곳에서 받기로 되어있습니다

월요일에 3건 모두 배송출발을 했고 화요일에 CJ와 과천 2건 배송이 되었더군요

의왕에서 받을 1건은 과천과 같은 물류 센터에 입고 되어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위치를 확인해보니 과천이 더 먼데 과천은 먼저 오고 의왕은 안오는게 이상하긴 했지만 종종 다음날 배송 되는 경우가 있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수요일에도 배송되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니 목요일 오후나되서야
담당 기사님이 개인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되었답니다 이마저도 달랑 문자 한통보내고 말더군요

기분이 썩 좋지 않아 다시 문의 메일을 보냈더니 형식적인 답변만 해주시더군요

기사님의 부재는 유감 스럽지만 왜 저는 아무 통보도 받지 못하고 물품을 받지 못하는 피해를 봐야 하나요 ? 오늘로 3일째인데 시간을보니 아마 내일 올듯 하네요

혹시나 한진택배 이용할 일이 생기시면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6-07-07 19:21:54 121.160.219.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