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장충동B&F 인천 계산점 횡포

닉네임
젠순이중사
등록일
2014-08-29 23:43:39
조회수
2613
이시간에 B&F계산점 사장 때문에 열받아서 올립니다.
1년 넘게 b&f 에서 음식시켜 먹었는데.
인천 계산점은 f오리&불닭 032-546-7861, 그리고 032-546-7878 두개의 전화를 가지고 있는듯 하더군요.

항상 배달 시켜먹는 음식은 바베큐보쌈이었고.
그때마다 같은 모양의 쿠폰이 오지않고 두개의 전화번호가 따로 적혀있는. 즉 두가지 쿠폰중 하나가 랜덤으로 보내지고 있었습니다.

두개의 쿠폰에 동일시 되게 기재되어있는것은 10장을 모으면 족발이나 보쌈 서비스가 나간다 라고 적혀있구요.
당연히 쿠폰 모양에 상관없이 10장만 모으면 서비스가 오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에 쿠폰을 모은게 생각나서 연락을 했으나
무슨 정신으로 세상을 사는지 사장이라는 인간은 두개의 쿠폰은 서로 다른것이라는 개소리를 지껄이더라구요.

자기네 매장은 오리집에서 쿠폰을 시켰을땐 오리가 적혀있는 쿠폰을 주고 족발집에 전화를 하면 족발이 적혀있는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아니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오리집이건 족발집이건을 떠나서 저는 계산점b&f에 연락을해서 항상 바베큐보쌈을 시켜먹었었는데.
지네가 랜덤형식으로 다른 쿠폰을 껴서 준거는 생각안하고 이제와서 같은 모양의 쿠폰을 10장 모아야 한다니. 이건뭔 개짓거리 입니까.

그렇게 몇분을 서로 얘기하는데 전화받았던 사장이라는 인간이 배달떄문에 바쁘다며 전화를 사정없이 끊어버립니다.
다시 몇차례 전화했지만 전화를 받지도 않습니다.

이런 개같은 매장에서 1년넘게 시켜먹은 제가 병신이지만
이런 인간들에게 체인점을 내주고 사장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요즘같은 시대에 이렇게 직원 교육을 하는 장충동b&f도 책임이 있겠죠

더러워서 쿠폰가지고 서비스 안먹을 겁니다.
내가 거지새끼도 아니고 이밤중에 이런 개같은 모욕을 받았으니
소비자고발센터 및 블로그들을 이용하여 최대한 b&f에게 쓴소리를 하며 다니겠습니다.
작성일:2014-08-29 23:43:39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