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주택 과대광고와 하자보수

닉네임
승현인영맘
등록일
2014-08-29 15:31:38
조회수
2739
2013년 10월!!! 결혼 12년만의 내집 마련과 새집 장만으로 행복한 생활중에 개인집에 조금씩 하자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겨울이 되자 곰팡이로 몇번의 도배를 하고 가구의 곰팡이로 폐기하기가지...분양사무실은 개인 부주의라며 무시하기 일수...그러다 결국 이사를 가는 현상까지 있었습니다.거기다 여름에는 에어컨 호수통로가 막혀서 물이 역류하여 배수공사를 요청하였지만 거절 당하여 몇번의 시도에 결국 공사가 이루어지고 지금은 곰팡이로 이사간 집을 다시 리모델링 하여 속여서 집을 판 뒤 2달만에 배수역류로 온 방과 거실까지 물이 넘쳐 옷이며 가구를 버리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건축주는 하자가 아니라며 소송을 하라는데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배수공사업자가 와서 보더니 본인은 설계도도 받지 않고 공사했다며 잘못한거 없다며 큰소리 칩니다.결국 역류도 물 넘치는걸 뚫지 못하고 다른 배수관을 터트리기까지...저희는 두동으로 된 오피스텔이고 총 45세대입니다.빌라인줄 알고 산건데 주택법도 적용 못 받는거에 하자보수예치금도 없다는군요.이런 상황에 다른곳에 또 건물을 지어 분양을 하고 있는데 광고 내용이 너무 어이가 없더라고요.튼튼한 시공으로 어떠한 하자도 없다는 둥 기초가 튼튼하다며 인테리어에만 집중하지 않았다며 과대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내집마련의 꿈을 이렇게 산산조각을 낸 영동건설을 신고하려 합니다.철철한 조사로 더이상의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작성일:2014-08-29 15:31:38 121.162.225.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