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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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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의 내용을 살펴보면 아기 이유식에 이물질이 나온 것 같군요.
이에 먹는 식품류의 부패 변질, 이물혼입에 대해선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기가 설사를 했다면 병원 치료비 등 향후 보상이 가능합니다.
치료비 경비 등 일실소득에 대한 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함량부족, 용량부족, 유통기한 경과, 부작용, 용기파손으로 인한 상해 등도 제품교환 및 한뷸을 받을 수 있으며 치료비 경비 또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먼컨슈머에서 기사화를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작성일:2014-07-22 14: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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