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센츄리버너에대한 정말화나는얘기입니다

닉네임
ironman
등록일
2014-07-17 14:06:57
조회수
2486
제가 창업을하려고 음식점이기에 상업용가스렌지가필요해서
센츄리버너를 그것도가장가스비절감효율이좋다는
제일비싼제품을구매했습니다.
구매후 오픈첫날부터 렌지만가동하면 머리아플정도로 플라스틱이타는 연기와 냄새가났습니다.
알고보니 가스조절하는 레버쪽 기판이 열로인해 녹았던것 입니다
어떻게하루만에 렌지 기판이다탈수있습니까
정말심각한얘긴지금부터인데요 기판이타고
렌지에문제가있다판단되어 센츄리 대표이사님과as를 부탁드린다고 전화통화를하였습니다.
그로부터 일주일이되도안오자 제가다시전화를했습니다
연락이안되시더군요 그래서 as기사분하고통화도하였습니다
언제오겠단약속을하시더니 약속을3번이상 깨었습니다
그렇게 아무조치없이 한달보름을장사하였습니다
한달보름만에 as가온이유는 저희매장 가스비가 160만원이나왔기때문이죠
같은동종업계에서 매출대비해 한달가스요금은
50-60만원선이라고하더군요
가스절감효율이좋다고해서 비싼돈주고 샀지만결과는다른매장에3이상의 요금이나온것이죠
그래서 저는 지금가스가너무 많이 나오는것같다고
가스노즐을줄여달라고했습니다 물론 가스비청구가나온 후에도 2주가 지나 온센츄리지요
가스검침원이 요금이하도많이나와서 잘못본줄 알았다고 할정도로 많이 나온 금액 입니다
노즐을줄인후 한달이지났습니다 가스비가 절반이 80이나오더라구요
80이란금액도 제가 보름을 쓰고 노즐을 줄였기때문에 정확한금액은아니였어요 그후한달후 가스비는 60으로줄었답니다
그래서 센츄리쪽에 as만 빨리와서 노즐만 줄여줬더라면 이렇게 가스요금이 많이나오지 않았을 거라고 하고 그부분에대해 절반의가스요금을 책임지라고했습니다 지금 5개월째 이핑계저핑계 대며 전화통화도잘안되고있습니다
이제는 아예 연락이 끊어진상태고요 너무힘듭니다 도와주세요01099137383입니다
작성일:2014-07-17 14:06:57 211.192.1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