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현대자동차 새차 하자팔아넘기는

닉네임
애리
등록일
2014-07-02 23:24:51
조회수
2277
6월4일 현대자동차에서 샨타페를계약했습니다그리고6월26일 차를인수받았습니다, 차를 외관과내부를 급하게확인시켜주고 싸인을 독촉하는탓에 싸사을해주고 차를인수받았습니다 영업사원이 간뒤에 다시 차를 확인하는과젓에서 차에하자를발견하고 영업사원에게 다시연락을 취하고 사진을 보냈습니다 당연신차에 하자가 있기에 새차로 교환이 될거라 생각한 저희는 너무황당한일을 겪었습니다, 영업사원말,, 보강as해줄테니 그냥타라,,
새차류 수리해서타라는 말이 너무황당하여 현대자동차고객센터에접수하여 항의하였습니다 그리고 배정된현대자동차서비스직원말~~ 소비자법을 운운하면서 잘모시면 가만있으라는태세로 새차교환이란건 어디가도없다는식으로 왠만하면고쳐서타라식으로소비자를 우롱햏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못하겠다 하는 저희에게 또다른 서비스직원이전화가오면서아직하자인지 확인도안됐고 그런정도에하자는 충분히있을수있다며 수리하뮌 아무문제안생긴다는식으로 사진을찍어갔습니다
그리고 담날 하자가 맞긴하네요 하면서 수리해드리겠다면서 저희가새차교환을요구하는게 터무니없다는식으로 그럼본사에전화해서교환해달라 직접말해라 나는못하겠다#그리고나는 할수없으니 다른사람연결해달라 해라 하면서 막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본사에 cs팀에전화하여 직원에 터무니없는 응대에 경고조치하겠다말만하고 저희피해보상에는 전혀관심을 두지않고 그직원이라 해결보라는식으로 다시넘겼습니다그리고담날 그직원이 다시전화가와서하자가있는건 사실이니 수리해주고 엔지오일정도갈아드리는걸로 보상해드리겠다는식으로 다시 저희에게 요구했습니다
울이는절대 그럴수없다 하였더니 그럼맘대로하라고 하고는 다시 또 끊으셨습니다 다시 전화가와서 그럼 차광택 까지해드리겠다 그래도 40만원가량되는 수리이다 라면서 고맙게생각하라는식이였습니다 어이없어서 장난하냐 얼마짜리 차인데 40만원광택으로 울이를 묶으러하냐했더니 그럼뭘원하냐그럼최대로방음도고려하겠다 그러고 원하는게 있음 말해라 고려하겠다하시고는 담날다시 전화가와서 나는그런말한적없다 말뺌하고 이제는 막말까지하면서 맘대로해라 새차교환 원하는데가서 말해라 뭘그렇게 해달라하냐 하면서 눅취한거들려줄테니 거짓말마라 했는데도 가져와라 맘대로와서 들려주고 난장피라는식으로 막말을 했습니다 그러더니그냥전화를 끊어버리고는 전화기 까지 전원까지 끄고 내뺃습니다
그전화가 오기전 영업사원에게적당한선에서 합의좀하라고 시키고는 자기를즤·중한다고 오히려저희에게더막말을 하는 현대서비스직원도 황당하고하자있는차를 새차로 우겨서파는 현대자동차 어이없네요
억울합니다 소비자가봉도아니고 도와주세요 도움이절실합니다
작성일:2014-07-02 23:24:51 220.73.5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