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루미에통 가방 잃어버렸어요=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4-07-01 13:58:33
조회수
2658
일단 ㅊ랜드의 잘못이 있군요. ㅊ랜드를 찾아온 고객의 물품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런 책임을 못한 것 같습니다.

이에 도난사건은 형사 사건으로 경찰에 신고 하고 수사를 의뢰해야 합니다.

또한 범인이 잡힐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데 어느정도 수사진행을 지켜보고 결정하십시요.

특히 ㅊ랜드에 물품 도난 건에 대해 내용증명을 보내고 같은 분실 건으로 손해를 입은 다른 사람들을 찾아 함께 대응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이는 분실사건에 대해 ㅊ랜드에서 책임이 없다고 하고 버티면 별다른 법적 조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물질적 손해 배상을 청구하는 건으로 고소를 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먼저 전화로 제보를 받은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2014-07-01 13:58:33 152.99.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