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일단 ㅊ랜드의 잘못이 있군요. ㅊ랜드를 찾아온 고객의 물품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런 책임을 못한 것 같습니다.
이에 도난사건은 형사 사건으로 경찰에 신고 하고 수사를 의뢰해야 합니다.
또한 범인이 잡힐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데 어느정도 수사진행을 지켜보고 결정하십시요.
특히 ㅊ랜드에 물품 도난 건에 대해 내용증명을 보내고 같은 분실 건으로 손해를 입은 다른 사람들을 찾아 함께 대응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이는 분실사건에 대해 ㅊ랜드에서 책임이 없다고 하고 버티면 별다른 법적 조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물질적 손해 배상을 청구하는 건으로 고소를 하시는 게 나을 듯 합니다.
<먼저 전화로 제보를 받은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2014-07-01 13:58:33
152.9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