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동서가구 사지마세요,, 정말 짜증납니다.

닉네임
mj
등록일
2014-03-17 15:45:10
조회수
3527
신혼가구로 동서가구 침대프레임만 140만원대로 구입했습니다.

나름 브랜드인지도도 있고 오래 쓰자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1년 9개월(12년 5월 26일 배송받음)만에 매트를 받쳐주는 상판이 무너져 매트랑 아래로 꺼져있는 상태네요..

저희집에 침대가 망가질정도로 무게가 나가는 사람도 없고 침대에서 뛰어놀 아이들도 없는데 왜 침대가 무너졌는지 의문입니다. 자다가 무너졌다고 생각하니 아찔하네요,,

여튼 침대가 무너져 주문한 동서가구사이트(리빙가구탓컴)으로 전화 했죠 여러번 통화해봤지만 통화가 안되다 10시 20분 경에 통확가 됐는데 2년전이라 주문조회가 안된다는둥 동명이인이 많이 어렵다는둥 그래도 알겠다고 하고 기다렸죠 결론은 말로는 잘 알수 없으니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달래여 그래서 문자로 이메일 주소를 보내 달라고 요청하고 전화를 끊었죠
삼십분을 기다려도 연락이 안오고 또 전화를 해봐도 전화는 받지도 않고 결국 답답한 마음에 사이트 1:1문의에 사진과 글을 남기고 기다려고 답글도 없고 연락도 없었어요

또 전화를 했죠 이번에는 2번만에 통화가 되더니 또 똑같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물어보더니 2년 전이라 조회가 어렵다 동명이인이 많다 이런 말들을 또또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이메일 주소도 보내주기로 했는데 안와서 사이트에 글남겼으니 확인해달라고 요청하니 자기네가 처리하는게 아니라 다른곳에서 한다며 02-596-0144 이번호로 전화해서 접수하면 빨리 해결된다고.. 그래서 왜 이렇게 하냐 했더니 자기네도 접수 받으면 이곳으로 보내서 업무처리한다고 저보고 하라고,, 참... 황당하더라구요... 제가 하면 빨리된다. 어짼든 일단 전화 했습니다. 상황 설면 하니 그똑 담당자는 자기네들이 하는게 아니라고 처음부터 전화했던 번호를 다시 알려 주더라구요,, 그때부터 좀 화가나서 일처리를 이렇게 하냐 따졌더니 자기가 알아보고 전화준다서 이름 받고 기다렸습니다. 10분뒤 전화가 오더니 원래 거기서 하는거 였다며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며 사진보내고 다시 거기로 전화해보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제 상황을 아는 상담원은 이런건 없고 또또 2년전 꺼라 조회가 안된다 동명이인이 많다는 또또 같은 말뿐이였죠 저도 참는데가 한계가 와서격양된 목소리로 일처리를 왜 이런식으로 하냐 했더니 자기는 처음 전화받는다며 왜 자기한테 그러냐는 식으로 .. 짜증을 내더군요,,, 거기는 이런 상황을 인수인계를 못하면 담당자 이름을 밝히지도 않고 .. 아 제가 너무 화나서 담당자 이름알려달라고 하니 알려 주시도 않더구요.. 다 알겠다하고 이메일에 사진보내는데 확인해달라고 하니 기다리라하더니 한참뒤 사진은 왔네요,,, 이러더니 기다리라고하고 언제 연락주냐하니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하네요,, 그게 한시간 전일이네요,,, 전또 오늘 하루종일 기다리기만 해야되나요???
물건 살때 상담한다고 하면 바로바로 안내해주고 했던 데가 A/S한다고 하니 서로 자기네 업무가 아니라하고 무조건 기다리라고 하고 침대인데 한동안 머 바닥에서 자야되나요??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진짜 동서가구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거 같네요,, 대기업이 될려면 사후관리도 중한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 진짜 여기 물건만 팔면 장사끝이라고 생각하는 기업인거 같아요...

에휴 혼자서 처리할려니 벅차서 여기에 이렇게 글남기고 가네요 해결좀 잘해주세요 부탁드릴께요^^
작성일:2014-03-17 15:45:10 152.99.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