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블랙박스불량으로인한..본사처리

닉네임
창우늠
등록일
2014-03-11 16:03:10
조회수
3835
제가 유라이브에세 블랙박스를구입한지 1년되어갑니다. 그런데 구입한지 몇일되지않아 주차모드에서상시모드로돌아오지않더라구요.. 그래서4번정도 수리를 들어갔다가 교품을받았어요..그런데 그후 화면이녹색이뜨면서 센서오류라뜨면서재부팅이되고..그래서 또수리들어갔지요..2번정도들어갔어요..그런데..또 주차모드에서상시모드로 돌아오지않더라구요. 연결선은 예전에다시작업했구요..그런데 일주일전 유라이브측에서교품을해주더군요..그래서 새것으로받아 설치를했는데..모션도감지가되지않는데..램프가 빠르게 깜빡거리더라구요..그래서 유라이브에전화를했죠..
근데..이제부터본말입니다..
유라이브에제품을보내면 어떤테스트를하는지모르지만 이상은없다고하네요..
그런데 저도 첨부터 동영상을찍었구요..
제품보낼때마다 메일로동영상까지 보냈구요
그런데 유라이브측에서는 자기네쪽에서 테스트해도아무이상없다고 제탓을하네요
그러면서 자기네 책임이아니라고하고..소비자고발에신고해보라고비웃으면서대답하고..제가청주사는데..서울 제가차를가지고오라고하네요..이것을 어디에호소를하나요..싼것도아닌데..그렇다고 제가 환불요구한것도아니고 그냥 고쳐달라고 한건데.. 이런횡포가있나요?소비자고발에여쭤보니 블랙박스는 법이 없다고하는데 어찌해야하나요
작성일:2014-03-11 16:03:10 220.73.5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