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라 넘 화가 나서 글을 드립니다.
저번달에 온라인 마켓 오가게에서 신발과 의류를 주문했는데 신발은 이틀 뒤 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의류는 올 생각을 안하기에 2주뒤 연락을 몇번하니 배송 출발했다고 이틀뒤 문자가 오더군요..그런데 4일이 지나도 상품이 안와 전화하니 발송은 됐으니 무조건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그런데 송장 추적도 안되고 재차 전화해서 물어보니 이제 와서 분실로 재배송이 어렵다고 취소하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업체에 알아봐 달라고 했더니 하루뒤 업체 연락이 안된다며 무조건 취소하라고 해서 다시한번 확인해 달라고 하니 담날 전화와서 하는말이 해당업체는 오가게에서 퇴점처리되었다며 도와줄게 없다며 또 취소하라고 하더군요,거의 한달이 다 되어 가는데 상품을 비슷한거라고 구해줄 생각도 없고 해당 쇼필몰에서 업체하나 관리도 못하면서 무조건 취소해라...전화온 상담원도 죄송하다는 맘이 아닌 억지부리는 어린애한테 말하듯 짜증부리며 가르칠라고 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그래도 전자상거래쪽에선 인지도가 높은 오가게라는 쇼핑몰에서 비록 금액이 작다하더라도 최소한 고객에게 이런 취급을 하는건 정말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조치 좀 취해주세요....억울합니다.
작성일:2014-03-08 15:52:38 220.73.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