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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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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2 만행

닉네임
영선
등록일
2014-03-07 13:36:46
조회수
3871
1월8일 전남 광주 대인동 롯대 백화점 K2 매장에서 42만원에 오리털 잠바를 구매했습니다.
한달 정도후 오른쪽 팔에 0.5mm정도 찢어져서 AS를 맡겼습니다.
2월3일 AS를 맡겼더니 2주이상 걸린다고 하였습니다.
그것도 기가 막히는데 빨강색이 검붉은 빨강색으로 팔을 해놓았더라구요.
또한 바느질도 엉망이고 오리털이 빵빵했던것이 주글주글 해졌더라구요.
대리점에 전화해서 말했더니 아주 불친절하게 "우리는 알수 없다" 본사에 전화 하라고 하더군요.
본사에 전화 걸었더니 원단이 똑같은것이 없어서 그랬다고 원단이 들어 오면 다시 해주겠다는군요.
K2라는 브랜드를 믿고 42만원이라는 큰돈을 주고 구매했는데 "AS가 이정도면 필요 없지 않나?"
우리는 교환이나 환불을 원합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일:2014-03-07 13:36:46 220.73.5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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