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엘리시안강촌리프트사고 억울합니다

닉네임
여니
등록일
2012-02-17 11:58:19
조회수
5122
저는 2012년 1월22일 오전11시40분께 엘리시안강촌리조트스키장 중급자코스에서 리프트를 타려고대기중 리프트안전바가 내려져진채로 돌아와서 부딪히고 밀려서 대략1미터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안전바가 내려와있다고 멈춰달라고 소리쳤으나 멈춰주지않아 네명은 모두떨어지고 한참 끌려간 후에야 겨우 멈췄습니다 이사고로 허리에 심한 통증을 느껴 이주째물리치료를 받고있습니다

리조트측에 연락해 담당자에게 사고경위조사후 보상해주겠다는 약속을 받았고 조사후 리프트담당자에게 사과와 치료비 보상을 약속받고 치료비 영수증을 요구해 팩스로보내줬으나 결제가안나서 보험처리 불가하다는 답변이 돌아왔고 이후 사고처리반담당자에게서는 리프트안전바가 내려온 사고가 없었다며 탑승실패라는 황당한얘기와 사고당시의무실기록이없고 늦게연락을취해보험처리불가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의무실이 있다는것도 그때알았습니다 안전교육 사고수습 모두 미흡했으며 사고경위확인후 인정하고 사과와치료비 보상을 약속하더니 갑자기그런사고난적이 없없다고 합니다 네명모두바보라 리프트를 못탄걸까요?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들 연락처를 확보해둔것이 천만 다행이지만 이런일을 당하다니 너무 억울합니다 고객을 무시하고 기만하는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ㅡ이 리조트를 이용하시는분들 모두 저처럼 억울한일 당하지않기를 바랍니다
작성일:2012-02-17 11:58:19 14.138.76.2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