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유한킴벌리 안보이는곳에 설명서가?

닉네임
주연
등록일
2014-03-05 14:15:03
조회수
3822
2월14일경에 유한 킴벌리 더블하트 젓병 대형 3개 소형4개 젓꼭지 2개 노리개 젓꼭지 2개 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열어보니 E마트에서 사셨더라구요
그런데 설명서가 보이지 않아서 찾아보니 젓병 안쪽에 있더군요.
열어서 확인해보니 열탕 소독을 해야한다고 써있었어요.
저는 소독기로 소독하고 싶은데 열탕 소독이라고 하니 바꿀수 밖에 없어서 E마트에 전화해서 교환하려고 하니 영수증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유한 킴벌리로 소비자 고객센터 080-022-7007 (김미현)에 교환 요청 했더니 포장을 뜯어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었어요.
설명서가 안에 들어 있는데 뜯지 않고 어떻게 볼수가 있나요.
소독기를 사용해서 이상이 있으면 어떻하냐고 했더니 저희도 수입을 하기때문에 어쩔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열탕소독이 아니라 소독기로 쓰고 싶어서 교환을 해주거나 환불을 해달라고 하니 이미 뜯어서 안된다는 군요
또한가지는 2012년것에는 젓병속에 설명서가 들어 있고 2013년것에는 밖에 잇더라구요
저는 어쩌면 좋을 까요
작성일:2014-03-05 14:15:03 220.73.5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