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아우디를 구입 했습니다
2월 25일 비상등이 켜져서 고객센터에 전화 걸었더니 직원이 실실 웃으면서 상당이 거슬리게 응대를 하더군요
AS기사가 와서 보더니 타이어 펑크가 아니라며 "공기압이 빠진거니까 그냥 타셔도 된다" 라고 하였습니다
그날 운행하다가 또 비상등이 켜져서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아우디 전문기사를 보내 주겠다고 했습니다
기사가 보더니 못을 발견 했다며 펑크가 맞다고 차를 맞기라고 해서 맞겼습니다
그날 "손님을 모시고 다녀야 한다"고 하니" 대차가 안돼니 택시 타고 다니고 금액을 청구 하라"고 하더군요
2번의 AS를 받는 동안 기사는 무척 불친절 했고 길에서 4시간정도 허비했습니다
아우디에서는 어디까지 보상을 해주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일:2014-02-28 17:01:20 220.73.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