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티몬배송상품 관련

닉네임
hanna11041
등록일
2014-02-27 14:45:03
조회수
4175
2월7일에 다른상품이랑 총세가지를 구매햇습니다
두가지상품은 주말이끼여서 화요일에 도착햇습니다
나머지한상품이 안오길래 오겟지하며 기다렷는데 목요일13일쯤 안오길래
판매자측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품이 공장에서 오지않아 이틀만기다려달라길래 기다렸습니다 주말이 끼어서 또늦나보다 하고 화요일18일까지기다렸습니다또 아무런연락도 없고 상품도 오지않아 전화했습니다 또상품이 공장에서 안왔답니다 또기다려달랍니다이틀안에찐짜받을수잇다길래 또기다렸습니다 목요일27일에도 오지않아 또전화했더니 어떤보상을 원하시냐는질문만계속하시네요 이런 문제에해결책도 없으시면서 어떻게장사하냐햇더니 사장님이 전화하신답니다 사장님이란분이 전화와서는 죄송하다며 진짜진짜 이틀만있으면 상품을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그래서또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도중에 올림픽때문에 받은쿠폰10.000원짜리가(이틀뒤면 없러지는쿠폰) 잇엇지만 믿고기다렷습니다 그런데 또안왓습니다 25일 까지 기다려도 오지않아 티몬에 전화했더니 환불하고 3처넌 쿠폰주신답니다
제가 거의한달간 기다렸는데 일일이 전화하고 확인하고 햇지만 판매자측에서도 티몬에서 환불만해주면 끝인것같네요 어떻게 보상받을수없는겁니까?
작성일:2014-02-27 14:45:03 202.14.90.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